본문 바로가기
정보/여가

[블로그]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애드핏 광고를 달기까지

by REPLAY 2021. 7. 12.
반응형

2021년 5/29에 블로그를 개설했으니,

벌써 어언 45일이 지났네요.

 

처음 개설할때는 제가 IT 개발자라 개발기술 관련 메모형식으로 블로그를 작성할 생각이었습니다.

근데 지금 정신을 차려보니 기술관련 글을 단 한톨도 없고, 주식과 운동 등의 글만 작성이 되있네요ㅋㅋ

제가 원래 이래요~

 

 

블로그를 운영하며 당연히 첫글을 쓰고, 과연 누가 봐줄까 궁금했었죠.

글을 계속 쓰면서, 늘지 않는 조회수도 뭐 당연하다고 생각했었고요.

광고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7월들어 방문수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요. (왜그런가요? ;; )

일반 블로그들과 비교하면 초라하기 그지없는 방문수지만, 저는 매우 놀라고 있답니다.

 

네이버 똥멍청이! 서치어드바이저 등록도 했는데 왜!!

 

그래서 혹시나 하고 '수익' 메뉴에 들어가서 애드핏애드센스 신청을 어제(7/11) 에 해봤습니다.

승인이 엄청 안난다고들 하시길래 그냥 함 해본건데,

오늘 애드핏 승인문자가 왔고, 애드센스도 문자같은건 안왔지만 광고처리가 되는거 보니 하루만에 승인이 났나봐요~!

 

 

따끈따끈한 광고를 막 설정하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그럼 제가 느낀 승인 받는 법을 적어볼께요.

딱 두개입니다.

 

꾸준히 작성하세요. (그럴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세요)

1일 1글은 못했지만 1주일에 3개 이상은 글을 작성한 것 같아요.

다른건 없답니다.

단, 그렇게 작성하려면 본인이 즐기는 분야에 대한 주제가 되야할것 같아요.

본인이 잘모르는 부분을 억지로 (혹은 힘들게) 쓰는 건, 꾸준함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본인이 자주 쓸수 있는 주제, 흥미가 있는 주제를 정하시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양질의 글을 작성하세요.

이게 양질이냐?? 하실수도 있겠습니다만서도, ㅠㅠ

저는 나름 공들여서 글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

막 대충 복붙하여 쓰는글 말고, 나름 진정성 있게 쓴다면 분명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써보니 정말 별거 없네요.

근데 정말 써놓은 글대로, 매일(은 아니고 어느정도 자주) 나름 성의껏 꾸준히 글을 써온것 뿐이네요.

어쩜 최근엔 승인 문턱이 넓어졌을 수도 있겠네요.

그렇다면 좀 뻘줌ㅋ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